ilbontrip mobile logo

일본 도쿄 / 동경의 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도쿄는 일본의 수도인데, 현대적인 도시와 전통적인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 곳입니다. 동경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와 먹거리, 쇼핑 천국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명소입니다.

도쿄를 방문하면 꼭 가봐야 할 장소는 도쿄타워, 아사쿠사, 센소지-지역, 우에노공원 등이 있습니다. 도쿄타워에서는 전망대에서 도시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아사쿠사에서는 전통적인 일본 건축물과 장터가 있는 아메야요시 마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센소지-지역은 유명한 쇼핑 거리로 유명하며, 우에노공원에서는 동물원이나 미술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쿄에는 다양한 종류의 호텔이 있어 숙박하기에 편리합니다. 신주쿠나 시부야와 같은 번화가에는 럭셔리 호텔이 위치해있고, 아사쿠사나 우에노와 같은 관광지 근처에는 저렴한 가격대의 호텔들이 많습니다. 또한, 도쿄는 대중교통 시스템이 발달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음식 문화도 풍부하여 맛있는 일본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를 방문할 때는 항상 여행 일정을 미리 계획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있는 관광지는 사람이 많아 혼잡할 수 있으므로, 사전 예약을 하거나 이용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일본은 일본어를 사용하는 나라이기 때문에 영어로 의사소통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필요한 경우 일본어 사전이나 번역 앱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쿄는 현대적인 도시와 전통적인 일본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다양한 명소와 음식, 문화를 경험하며 도쿄를 즐기는 여행을 즐겨보세요.

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 (1 성급)
  • 평가: 우수
  • 점수: 8
  • 호스텔의 무료 Wi-Fi 인터넷을 이용해 원하실 때마다 사진을 게시하고 이메일에 답장해 보세요. 직접 식사를 준비하는 것을 선호하는 투숙객은 숙소 내 공용 부엌을(를) 좋아할 것입니다.오크호스텔 캐빈은(는) 투숙객이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도시의 가장 상징적이고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인 도쿄 타워이(가) 단 4.2km 거리에 있습니다.이곳에 머물러야 할 이유숙소 소재지에 있는 97%의 다른 숙소보다 더 높게 평가된 이 숙소에서 놀라운 가격 대비 만족도를 경험해 보세요.본 숙소에서 만끽할 수 있는 객실의 안락함은 숙소 소재지에 있는 97%의 다른 숙소보다 더 낫습니다.본 호스텔의 직원 및 서비스에 대한 평점은 숙소 소재지에 있는 95%의 다른 숙소보다 높습니다.

    여행 가방 보관 및 컨시어지 서비스 등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통해 원하시는 도움을 받아보세요. 흡연은 호스텔에서 제공한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가능합니다.오크호스텔 캐빈의 모든 객실은 투숙객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일부 객실은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에어컨 (Air conditioning) 및 린넨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본 호스텔의 공용 라운지 및 TV 시청 공간에서는 가족과 함께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숙소 근처오크호스텔 캐빈은(는) 도쿄 / 동경의 명소를 구석구석 방문하기 위한 훌륭한 숙박을 제공합니다.

    일부 엄선된 객실 내에 인스턴트 커피 및 인스턴트 티 등이 제공됩니다. 장기 숙박이나 필요시마다 빨래방 및 세탁 서비스 이용을 통해 원하는 여행용 의상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입을 수 있습니다.호스텔 전체가 완전 금연 구역이며 깨끗한 공기 환경입니다.

    오크호스텔 캐빈오크호스텔 캐빈에 머물며 도쿄 / 동경을(를) 둘러보고 매력을 느껴보세요.오크호스텔 캐빈의 훌륭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통해 잊을 수 없는 힐링 타임을 만끽해 보세요. 일부 객실의 욕실 내에 제공되는 타월와(과) 함께 상쾌하고 청결한 모습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식사 및 즐길 거리오크호스텔 캐빈은/는 가벼운 스낵 또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24시간 자판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할인특가로 예약하기 👆

    로비로비숙소 내부Thumbnail imageThumbnail image화장실

    • 도시: 도쿄 / 동경
    • 주소: 1-16 Hakozaki-cho, Nihonbashi, Chuo-ku
    • 위치: 도쿄역, 도쿄 / 동경 – 도심까지 0.9km
    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 로비
    • 인터넷:
      Wi-Fi (공용 구역)
      무료 Wi-Fi (모든 객실)
      인터넷
    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 시설
    • 식음료 시설/서비스:
      공용 주방, 자동판매기
    • 숙소제공: 무료 Wi-Fi , 무료 프리미엄 Wi-Fi , 조식 , 익스프레스 체크인
    • 1박 가격: 65,899원 부터~
    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 시설

    소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오크호스텔 캐빈)는 도쿄 / 동경 여행 혹은 단순한 휴식과 충전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 Thumbnail image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 전망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 주변교통오크호스텔 캐빈 (Oakhostel Cabin) - Thumbnail image
    • 서비스 및 편의시설:
      금연 숙소
      라커/개인 물품 보관함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세탁 서비스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컨시어지
      흡연 구역
    Thumbnail image
    전망
    주변교통
    • 출입/접근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 가까운 공항:
      하네다 국제공항 (HND) : 14.3km 차량 23분 거리
      나리타 국제공항 (NRT) : 55.8km 차량 51분 거리
    • 버스 및 기차역:
      도쿄 시티 에어 터미널 : 520m
      스이텐구마에역 (지하철) : 550m
    Thumbnail image
    시설
    로비
    • 병·의원:
      Pulice : 1.1km
    • 쇼핑:
      Ameyoko Shopping Street : 3.7km
    • 편의점:
      Family Mart : 610m 도보 9분 거리
    • 현금 인출기:
      ATM : 120m 도보 2분 거리
    • 인기 명소:
      긴자 : 1.8km
      Asakusa : 4.0km
      센소지 사원 : 4.2km
      도쿄 스카이트리 : 4.2km
      도쿄 타워 : 4.3km
      우에노 공원 : 4.3km
      신주쿠 교엔 공원 : 6.9km
      메이지 진구 : 7.8km
      시부야 크로싱 : 8.0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 8.6km
    • 근처 명소:
      Takao Inari Shrine : 40m
      Bank of Japan Origin Place Monument : 80m
      Sailor Education Origin Place Monument : 210m
      Eitai Bridge : 260m
      Shinkawa Historic Place Monument : 260m
      Zuiken Kawamura Former Residence Place Monument : 300m
      Musee Hamaguchi Yozo Yamasa Collection : 400m
      Oiwa Inari Shrine : 450m
      도쿄 시티 에어 터미널 : 520m
      Tokambori : 540m

    이용후기

    도쿄 디즈니랜드 가기위해…”

    가격대비 최고…도쿄 디즈니랜드 가기위해…최저가이지만 호스텔중 좋은편에 속한다. 직원친절.깨끗함.가격대비…2번 이용..다시 숙박 할것 같다.

    가성비 좋아요!”

    깨끗하고 캡슐형 호텔 치고는 매우 넓습니다 프론트 직원분이 매우 친절하셔서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좋았어요 전철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

    일본에 다시 오면 또 이용할 생각입니다.”

    3일 이용했는데 큰 문제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영어도 잘 하셔서 의사소통에 문제도 없었습니다. 이곳을 기억해주라고 상호명이 적힌 티셔츠를 주시는데 머무르는 내내 잠옷으로 잘 입고 다녔습니다. 스이텐구마에 역 2번 출구에서 7~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에서 바로 내리면 세븐일레븐이 있고, 가는 중에 큰 로손 1개, 작은 로손 1개가 있고 호텔에서 5분 정도 거리에 큰 세븐일레븐이 있습니다. 큰 세븐일레븐 가는 중에 토요미 다리를 건너는데 아침이나 저녁이나 풍경이 매우 아릅답습니다. 침대가 있는 내부 공간은 작은 듯 하나 저는 키가 160정도라 사용하는 데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2층에 주방과 식사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아침은 항상 주변 편의점에서 사와서 먹었습니다. 냉장고, 싱크대, 전자렌지, 전기포트 모두 있어서 좋았습니다. 5층에 샤워실이 있는데 샤워실은 여자 샤워실은 총 3개였고 갈 때마다 비어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샤워실도 깨끗하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조용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다만 수건, 유카타, 칫솔이나 치약 등은 무료로 제공하지 않으니 잘 챙겨가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말씀을 드리자면 저는 나리타 공항에 가는 시간이 출근시간과 맞아 떨어져서 큰 짐을 가지고 전철을 타기가 힘들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도쿄역까지 1.7km정도 돼서 25분 정도 걸어서 게이세이 버스 3번 정류장까지 걸어갔었습니다. 정말 몸이 피곤하거나 캐리어가 2-3개씩 되지 않으면 게이세이 버스는 공항까지 1000엔이니까 주변 구경도 하면서 산책삼아 도쿄역까지 걸어가서 버스를 타고 공항에 가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는 중에 가야바초 역과 니혼바시 역이 나오니 걷는 것이 너무 힘드시면 중간에 전철을 타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Artis] 첫 해외여행을 책임졌던 숙소(2/2 ~ 2/6)_개인 후기”

    캡슐 호텔이란 생소한 곳에서 자는 게 두려웠지만 막상 지내보니 그렇게 불편한 편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가격 대비 정말 좋았어요. 하루 2만원 초반대로 예약해서 4박5일 10만원대 나왔는데 이정도면 아주 만족해요.
    카운터의 직원이 영어를 유창하게 잘해서 놀랐어요. 아주 친절했고 체크인할 때 선물(오크호스텔 캐빈의 글자가 적힌 옷)을 주셨어요. 늦게 체크인한 편이었지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영어를 잘 못하지만 대충 말해도 알아먹으시더군요 ㅎㅎ
    좁은 통로를 이동해서 제 자리로 갔는데 생각했던 만큼 작았고, 방음 관련해서도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키가 작은 제게는 딱 맞는 크기였고(170cm 이상이신 분들에게는 좁을지도 모르겠네요) 어차피 잘 때는 이어폰 끼고 자서 아무것도 못 느꼈네요. 소등 후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조금 거슬리긴 했네요. 캡슐 안에는 110v 코드 구멍이 2개 있었고 조명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었어요. 멀티탭은 필수인 듯 해요. 저는 스마트폰, 포켓와이파이, 카메라 배터리, 외장배터리 이 4개를 충전해야 해서 멀티탭이 없었다면 여행이 힘들어졌을 것 같아요. 여러 부가기능이 있었지만 못쓰게 막아놓은 듯 해요. 저녁에 잘 때는 조금 추운 편이었네요(겨울이라 그런가).
    도난에 대해 우려가 많았지만 다들 개인짐을 자유롭게(?) 널어놓더군요(기념품 박스, 개인 짐 등). 냄새가 나는 날도 있었지만 심하진 않았어요.
    1층은 남자숙소, 2층은 카운터와 홀, 3층은 혼성숙소, 4층은 여자숙소, 5층은 샤워룸인데 저는 3층 혼성숙소에서 지냈어요. 혼성이라 서로 조심할 것 같아서 이곳을 예약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크게 성으로 문제될만한 일은 없었네요.
    2층의 홀에는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요리를 할 수 있게 작게 주방도 마련되어 있었고 식기구들도 있었어요. 탁자도 여러개 있어서 자리가 꽉 찬 적은 있어도 부족해서 돌아가시는 분들은 없었네요.
    샤워룸은 정말정말 좁은데 크게 아쉽진 않았어요. 바디워시, 샴푸, 린스가 기본으로 있어서 좋았고 수압은 진짜 살면서 지냈던 숙소들중에 제일 셌네요. 세탁기도 있긴 했지만 사용하진 않았어요. 헤어 드라이기는 4개 비치되어 있었네요.
    우산은 입구 문앞에 무료로 가져갈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었어요. 자전거나 유카타 등 이것저것 유료로 빌릴 수 있게 엘리베이터에 홍보지를 붙여놓았어요. 수건이나 세제 등은 역시나 유료였어요.
    4박5일 간 엄청 힘들게 여행했었는데 숙소가 역에서 멀어서 더 힘들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숙소 바로 앞엔 별 거 없지만 5분 거리에 24시간 음식점, 마트, 편의점 등이 있어서 좋았어요.

    좋아요! ”

    캡슐호텔 처음 써봐서 불편할까했는데 게스트 하우스보다 훨씬 좋고 ! 여기 라운지에 간단한 조미료와 냄비 컵 요리도구까지 다 있고 차랑 커피는 무료예요 샤워실이 공용이라 걱정했는데 개인 샤워실처럼 각각 문이 있어요 탈의공간도 개인공간이예요 그리고 잠자는곳에도 세면대와 화장실이 넓게 있어서 불편함이없었어요! 옆이 천변이라 날씨가 좋으면 산책하기도 좋고 창가보 바라보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아요 바디워시 샴푸 린스는 비치되어있고 그외 일회용품비용도 100엔 정도로 가격도 싸요! 수건 대여비도 50엔에서 100엔정도예요 라운지가 아늑해서 자주 있었어요! 지하철 역에서는 오분정도 걸어야 하지만 주변이 아파트 단지? 이런거라 거리도 조용하고 좋아요! 저는 대만족입니다.

    연박은 무리입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착하고 친절한 직원들, 숙박비

    4박 잘묶고왔어요”

    시설은 캡슐치고는 평균 이상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에어컨 바람이 약하고 이불 커버나 배게 커버를 직접 씌워야합니다. 그리고 통로는 비좁고 샤워부스는 굉장히 작습니다. 가로 60cm 세로 50cm 높이 2m 정도 됬던 것 같습니다. 정말 사람 딱 한명 들어갑니다. 이런 단점들만 제외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호텔 위치가 안 좋습니다. 단순 호텔의 품질이나 서비스만 보았을 때에는 좋습니다.

    편안하고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편의점도 걸어서 3분정도면 로손,훼밀리,세븐일레븐다있구요

    스이텐구마에, 가야바초역은 여자걸음 넉넉잡아 7~8분 정도걸렸습니다. 걸을만했구요. 숙소바로주변은 거의다회사라서 밤엔 되게한적하고 조용해요. 스텝들도 친절하구요. 깨끗했구요.

    단점이라면 제가다른캡슐도 가봤는데 처음으로 좁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잘못틀면 쿵쿵거리기 일쑤였어요. 개인락커배정해주는데 제캐리어가 24인치이고 딱들어갔어요. 캡슐앞에놓는분도있고 통로에두는분도 있고했어요

    알람안끄시는분때문에 깨고
    새벽한시넘어서 제윗캡슐 있던 중국인..
    이불털다가 제 캐리어 쓰러트렸는데 퍽하는소리나도 그냥두고ㅡㅡ

    좀. 개념없는분들만 없었으면 완벽했을 여행이었습니다.

    최고”

    친절한 직원들, 깨끗하고 깔끔한 시설, 조용함

    청결하고 친절함. 그리고 자전거를 빌릴 수 있다. ”

    혼자 묵었는데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개인 샤워 시설이나 화장실이 깔끔한 게 가장 맘에 들었고 침구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캡슐호텔은 처음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오히려 더 편안하고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와서 잠만 자서 키친이나 라운지에서 다른 분들과 많이 이야기를 나누지 못한 게 아쉽습니다. 참 그리고 직원분들은 영어를 굉장히 잘 구사하셔서 좋았습니다. 역에서 찾아가기에도 어렵지 않았어요. 가야바초역을 이용했는데 근처에 호텔들이 많아 도토루나 편의점을 이용하기에도 좋았습니다. 가격 대비 정말 만족했습니다. ^^

    생각보다 훨씬 좋았음”

    한 세군데(네종류)의 지하철역이 10~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은근 걸으려면 멀지만 여러 노선을 탈수 있는건 장점이죠. 캐리어 끌고다니긴 지옥이지만.. 이케부쿠로, 아키하바라, 마쿠하리 멧세를 주로 가는 저에게는 최적의 위치를 가진 호스텔입니다. 디즈니랜드 가실분도 환승없이 편히 가실수 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작년 대비 큰 변화 없이 만족스러운 환경 유지중이었습니다. 올해는 기념품으로 치바현 티셔츠도 주시더라구요 ㅋㅋ 만약 내년에도 도쿄에 오게 되면 또 예약할것 같네요. 좋아요 ㅎㅎ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역에선 멀지만 조용하고, 시설이 좋다. 친절한 스탭과 청결한 방 상태

    괜찮은 가격에 괜찮은 시설”

    편의를 위한 것들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너무 좋았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다. 경치도 바로 강 옆이라 좋았다. 자전거를 500엔 내면 빌릴 수 있는데 긴자나 츠키지시장에서 자전거 타고가니 멀지 않았다.
    캡슐로 가면 바로 앞에 캐비넷이 있는데 크고 편리했다. 이불 베개도 폭신하고 괜찮았다. 샤워용품 다 갖춰져있었지만 샤워룸은 다른층에 가야했다.
    무엇보다 묵었던 4곳의 호텔중에 제일 쾌적하고 습한 기후에도 공기를 전혀 습하지 않게 잘 관리해 주어 들어오면 땀이 다 날아가는 기분이었다.

    다음번엔 캡슐에서 안잘래요”

    건물 깨끗하고 생각보다 훨씬 좋았음, 자기 혼자만의 시간을 중요시 하는 분이라면 친구랑 오더라도 여길 머물면 될것같음 안에 거울도 있고 공간도 꽤 있는 편이고 이층은 올라갈때 살짝 불편하긴한데 그래도 꽤 좋았음 직원 친절하고 샤워실도 잘되있고 드라이기 배치되있음 하지만 주변에 소음은 있을수있음 예를들어 코골거나 새벽에 오는 사람 아침일찍가는사람들의 알람 준비하는 소리 등등 예민한분들은 힘들수있을것같음 그외 저렴하게 친구랑 가도 불편하지않게 혼자 있고 싶다 하는 사람들 추천 어디서든 잠 잘자는사람들에게도 추천함

    위치가 살짝 동떨어진것빼고는 좋음!!”

    일단 저렴한가격에 좋은 숙소 잘 사용했어요 예전에 한번 가본적이 있던 곳이라 아무래도 눈에 익은 공간이 좋을 듯 싶어 선택했어요 !
    그 당시 꽤나 만족하면서 머물렀던 기억이 있어서요 ~ 바로앞에 바다가보여서 운치도 있고 , 혼자와서 조용히 편하게 머물다가 가기 좋은 숙소같아요~ 체크인하는 층에 여행자들을 위한 휴식공간이 있어서 밤마다 하루 일과를 정리하고 ,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에 참 괜찮았어요 🙂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

    만족”

    호스트 친절하고 자전거, 우산 대여등의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샤워룸은 심야나 이른 새벽에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가 없어 마음이 편했습니다. 로비에서 보이는 강변풍경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다만, 침구류의 시트는 호텔처럼 매일 갈아주진 않고 본인이 직접 갈아야 합니다. 위치도 가장 가까운 역에서 도보로 10분 가량 떨어져있어 숙소를 자주 들락날락 거려야 한다면 약간 불편합니다.

    깔끔하고 좋아요”

    에어시티 터미널과 10분거리라 공항가기 좋습니다.(나리타/하네다 직통) 숙소 자체는 정말 좋았다.
    밤에 모두가 자는 시간이 다르니, 새벽 2시에도 짐정리하는 사람도 있다. (지퍼, 문, 캐비넷 소리등이 귀마개를 해도 신경쓰일정도)
    제공되는 슬리퍼를 끌고 다니는 사람이 많아, 이게 제일 시끄러웠다.

    최고”

    먼저 직원들도 좋고, 깨끗한숙소, 샤워장도 24시간이고 방음도 나름 괜찮고 편의점도 걸어서 2분거리인데 위치는 개인차지만 스이텐구마역이였나 그게 젤가까움 도심하곤 살짝 동떨어져서 조용하고 골목골목 일본정취느끼기에 좋음 ㅋㅋㅋㅋㅋ 보텅 게이세이버스 타고 들어오실텐데 버스에서 내려서 걸어가는데는 한참인게 문제 위치애매한것빼곤 좋은숙소

    역에서 약간 거리가 있습니다”

    시설과 서비스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위치가 조금 애매하다 싶지만 가야바초하고 스이텐구마에역 사이라 24시간 도쿄메트로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옷걸이도 넉넉했고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캡슐이라 아늑하지만 좁았어요. 키가 179인데 두다리 쭉 펴고 자기엔 무리가 있었네요

    가성비 정말 좋은 숙소”

    청결 펀의성 조용함

    625개의 후기 더 보러가기 👆